본문 내용 바로가기

언어선택

파트너 기관

  • CTCN

    CTCN

    기후기술센터 및 네트워크 (CTCN)은 세 가지 주요 서비스를 통해 개도국 요청에 따른 기술이전 및 확산을 지원합니다. 첫째, 기술지원, 둘째, 역량배양, 셋째, 글로벌 네트워크 의 확산입니다. 센터는 UNFCCC하 기술메커니즘의 이행기구로서 UN Environment와 UNIDO에 의해 관리되고 전세계 400여개에 이르는 네트워크 기관들의 협력 하에 운영 되고 있습니다.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기술은행)

    한국산업기술진흥원

    기술은행(NTB)은 정부R&D 연구성과물인 기술정보 20만여건이 등록된 기술이전정보 통합시스템으로 기술정보, 특허정보, 과제정보, 연구자 이력정보 등 통합정보 제공으로 기술사업화 유망기술 발굴이 용이하며, 기술을 찾는 모든 국민이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 특히, 수요자 맞춤형 정보 검색과 수요자가 원하는 형태로 기술별 검색이 가능하여, 보다 손쉽게 기술을 검토 /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해외환경통합정보망)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해외환경통합정보망(EISHUB)는 환경부 산하기관인 한국환경산업기술원(KEITI)에서 운영중인 해외환경정보 종합포털입니다. EISHUB에서는 약 80여개 국가의 환경산업 및 규제동향을 제공함과 동시에 해외입찰정보, 해외오퍼정보 등 시장 연계형 정보를 국내기업에 제공하여 해외진출을 돕고 있습니다.

  • 해외 인프라 수주·투자 지원센터

    해외 인프라 수주·투자 지원센터

    해외 인프라 수주·투자 지원센터(KoCC)는 정부의 「해외건설·플랜트 수주 선진화 방안 (’13.8월)」에 따라 8개 기관의 협약*으로 설립되었으며, 우리 기업의 해외인프라 시장 진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해외사업 정보제공, 금융컨설팅 및 사업·금융자문 등의 업무 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 한국수출입은행, 한국무역보험공사, KDB 산업은행, 건설공제조합, 해외건설협회, 한국플랜트산업협회, 한국조선해양플랜트협회, 서울보증보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