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언어선택

기후변화 News

기후변화 대응 관련 국내 정책·시장동향 정보를 제공합니다.

기후변화 News 상세보기
제목 환경속의 초록어울림
제7회 안성문화예술제 열려

안성 예술인들과 시민들이 함께 하는 안성문화예술제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시민회관 대공연장과 낙원공원, 내혜홀 광장 등지에서 열린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안성 문화예술축제는 지역의 문화예술인들과 지역민들이 함께하는 예술행사로 각종 공연과 전시를 통해 시민들에게 높은 수준의 문화적 혜택을 부여하고 안성을 문화예술의 도시, 예술관광의 도시로 부각시켜 나가기 위해 한국예총 안성시지부가 매년 개최해오고 있다.
사회적 이슈인 환경문제와 연계한 환경속의 초록어울림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공연행사, 전시행사, 체험행사 등으로 다양하게 열린다. 공연행사로는 19일 개막식과 함께 거리가장극인 퍼포먼스 공연이 펼쳐지고, 20일 오후7시에는 내혜홀 광장에서 안성시민 노래자랑이 열린다.
또한, 전시행사인 안성미협 기획전과 안성맞춤 시화전이 시민회관 전시실과 로비에 준비되며, 안성사진동회가 주관하는 사진 야외전시를 비롯 학생사생 및 휘호대회, 진흙체험, 녹색예술장터 등이 내혜홀 광장과 낙원공원에서 각각 열린다.
한편, 이번 예술제를 주관한 예총 관계자는 "순수.대중문화예술 체험을 통해 안성이 예술 공간으로서의 새로운 지평의 장을 열어갈 수 있을 것"이며, "일반인들이 입기 싫은 무거운 의상이라고 말하는 문화예술의 이미지를 벗어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출처:환경시사일보(05-5-11)
파일
원문보기 View Original
분류 국내 행사
Category Korea
출처 국가환경산업기술정보시스템(KONETIC)
기후변화 News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서울시, 여름철 재해특별대책 추진
다음글 농촌지역 지하수 무료수질검사 규정 마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