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언어선택

기후변화 News

기후변화 대응 관련 국내 정책·시장동향 정보를 제공합니다.

기후변화 News 상세보기
제목

테스토 코리아 ‘히팅 캠페인’ 전개

보일러ㆍ버너 및 매연분석 전문가 대상

온도, 습도, 풍속, 압력, 연소가스, 트랜스 미터 등 정밀 휴대용 측정기기를 공급하는 테스토코리아(대표: 이명식)가 9월1일부터 올해 말까지 히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히팅 캠페인은 현장 보일러, 버너 전문가 등 설비기술 및 매연 분석 분야의 관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독일 기술의 우수성을 체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테스토코리아측은 설명했다. 캠페인에 적용되는 모델은 열관리사를 위한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27-1 설비 및 에너지 진단을 위한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30-2 LL, 매연분석 전문가를 위한 디지털 매연측정기 testo 308 등 세 종류다.  

세 제품 모두 테스토코리아의 2년 무상 A/S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테스토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testo 327-1과 testo 308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포켓 차압계 testo 510을, testo 330-2LL 구입시에는 적외선 온도계 testo 830-T1을 무료로 제공한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환경문제로 대두되는 효율적인 에너지 활용이 국제적인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에너지 사용시설의 환경규정 준수는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저가의 중국산 계측기기가 난립하는 시점에서 테스토코리아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최고의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히팅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출처: 2009-09-03 (주)환경일보
파일
원문보기 View Original
분류 국내 행사
Category Korea
출처 국가환경산업기술정보시스템(KONETIC)
기후변화 News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울산시, 무단방치 등 불법자동차 일제단속
다음글 청주시 흥덕구, 오수처리시설 지도점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