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lobal NEWS

Global NEWS 상세보기
Title 베트남 도시 및 산업 지역의 폐기물 처리 기술

○ 주요 내용

 

베트남의 두 개 이상의 주에서 운영되는 천연자원환경부 인가 대행업체 56개를 보유한 83개의 기업체와 주로 유해폐기물을 운반하는 약 130여개의 운반회사가 있는데, 지역차원에서도 인허가가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천연자원환경부가 인가한 시설의 유해폐기물 처리 능력은 연간 130만톤이다.(2015년 기준) 이 같은 규모와 용량을 바탕으로 관련 시설들은 전자 폐기물을 비롯한 유해폐기물의 수거, 운반 및 처리에서 현행 기준 및 규정을 준수하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 왔다. 이 시설들이 수거·처리한 유해폐기물 총량은 각각 2012165,624, 2013186,657, 2014320,275톤에 달한다. 폐기물 발생량을 기준으로 현재 유해폐기물의 수거 및 처리 비율은 전국적으로 발생하는 유해폐기물 총량의 약 40% 정도가 된다.

 

오늘날 대부분의 유해폐기물 처리 업체는 민간 기업들로 천연자원환경부의 인가를 받은 전체 유해폐기물 처리업체의 97%를 차지한다. 시장 메커니즘에 따라 운영되는 민간 기업의 성장은 폐기물 관리의 경쟁력을 제고하는데 도움이 되는데, 이를 위해 운반이 필요한 유해 폐기물 발생기업의 이익을 보장해 준다. 다양한 경험과 서비스를 갖춘 유해폐기물 처리업체를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도록 독점 상황을 방지하고 유해폐기물 처리에 박차를 가하도록 독려한다.  

View Original URL View Original
Category
File
Sources
Global NEWS 이전글 다음글
Prev 스리랑카의 블랙카본 및 기후변화 완화
Next “깨끗한 라고스 주(州) 만들기 계획”(Cleaner Lagos Initiative)을 통한 도시의 변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