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Korean News

기후변화 News 상세보기
Title 서울숲서 '곤충 체험·전시회'
서울숲공원(푸른도시국 녹지사업소)에서는 어린이들의 호기심이 왕성해지는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서울숲 곤충 체험·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새롭게 단장한 서울숲공원 커뮤니티센터(1층, 2층)에 국내에서 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희귀곤충표본과 생체 등 120종 2150여점을 종류별로 전시한다. 전시회를 찾은 어린이들이 희귀곤충을 체험하고 곤충을 이용한 학습놀이를 통해 감성과 창의력을 증진할 수 있는 다양한 곤충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체험형 전시회



기존전시와 차별화해 다양한 세계 각국의 희귀곤충표본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고 또한 살아있는 곤충을 직접 만지고 느낄 수 있는 체험형 전시공간으로 운영된다.



곤충영상 교육관



마이크로 코스모스(제작:영국 BBC)와 곤충다큐(제작 한국)등 곤충의 생태환경 영상물을 상영한다.
곤충학습 미술관 살아있는 곤충의 움직임을 통한 작품과 직접그린 그림 등을 전시한 체험형 학습미술관이다.
전시회관람은 일반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곤충교실 등 프로그램참가를 희망하는 초등학생은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서울숲공원관리사무소(02-460-2917, 2918)나 서울숲홈페이지(http://parks.seoul.go.kr/seoulforest)를 참고하면 된다.







출처 : 2008-12-22 에코저널
File
View Original URL View Original
국내 행사
Category Korea
Sources 국가환경산업기술정보시스템(KONETIC)
기후변화 News 이전글 다음글
Prev 부산녹색성장 포럼 창립 및 워크숍 개최
Next 서울숲서 '곤충 체험·전시회'
TOP